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2차 사과문 빽햄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오늘 또 연이어 2차 사과문을 발표했다고 해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한번 무너진 고객과의 신뢰가 회복이 되기는 참 어려울 텐데요.
그래도 그가 노력하고자 하는 의지가 보여서 조금은 마음이 움직이고는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신지요?
https://jhy703011.tistory.com/29
백종원 더본 코리아 대표 형사입건! 정말 인가요?
https://jhy703011.tistory.com/31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2차 사과문 빽햄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오늘 또 연이어 2차 사과문을 발표했다고 해요.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한번 무너진 고객과의 신
jhy703011.tistory.com
백종원 대표의 이번 2차 사과문을 한번 자세히 알아 볼까요?
이번 사과문은 고객 신뢰 회복과 더본코리아의 품질 개선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최근 더본코리아는 제품 품질과 관련된 여러 문제로 논란에 휩싸였어요. 특히 '빽햄' 제품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되었죠. 이에 백종원 대표는 고객의 우려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사과문을 통해 입장을 밝히기로 했습니다.
사과문에서 백종원 대표는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사과하며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 문제를 인정했어요. "저와 관련한 연이은 이슈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라며 고객의 목소리를 소중히 여기겠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백종원 대표는 앞으로 더욱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어요. 외부 감시 시스템 도입과 제품 개발 과정에서 소비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혁신 의지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신호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소비자 신뢰 회복을 위해 백종원 대표는 소통 강화와 품질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어요.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제품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겠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더본코리아는 앞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새로운 제품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에요. 백종원 대표는 "맛과 품질 면에서 고객을 만족시키는 상품을 개발 중이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번 백종원 대표의 2차 사과문은 단순한 사과를 넘어 혁신과 소비자 신뢰 회복에 대한 진정성을 보여주었어요. 앞으로 더본코리아의 변화가 기대되며,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품질 개선에 힘쓰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하지만 한번 깨진 유리컵은 사실 완젼 무결점으로 봉합하기가 쉽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백종원 대표는 앞으로 엄청난 노력을 해야만 다시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텐데요. 앞으로 소비자들은 더본 코리아 백종원 대표의 행보를 주의 깊게 지켜볼 것입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기 방문해 주신 여러분들께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1] 네이트 뉴스 - "혁신하겠다, 빽햄은 생산 중단"…백종원, 엿새 만에 2차 사과문 (https://news.nate.com/view/20250319n39045)
[2] 한겨레 - 백종원 또 사과…“빽햄 생산 중단, 외부 감시 시스템 도입” (https://www.hani.co.kr/arti/economy/consumer/1187834.html)
[3] 더본코리아 - [사과문] 더본코리아 백종원입니다. (https://www.theborn.co.kr/theborn-notice/notice/%EC%82%AC%EA%B3%BC%EB%AC%B8-%EB%8D%94%EB%B3%B8%EC%BD%94%EB%A6%AC%EC%95%84-%EB%B0%B1%EC%A2%85%EC%9B%90%EC%9E%85%EB%8B%88%EB%8B%A4/)